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서울

수유 평양냉면 맛집, <여러분평양냉면>

by Mr-후 2023. 7. 18.
반응형

여러분평양냉면집 포스팅은 한번 작성한 것 같은데 검색하니 글이 없다. 내가 착각한 것인가? 

작년 프리랜서로 일할 때 회사 대표님이 계약서 싸인하고 데리고 갔던 곳인데, 닭고기 육수로 만드는 시원한 평양냉면을 한번 먹고

그 맛에 빠져 최근까지 몇 번 더 다녀왔던 곳이다. 

수육과 만두, 불고기, 평양냉면을 하는 곳인데, 얼마전 문가네에서 소고기 먹고 개운하게 평양냉면 한 그릇하자며 갔는데

육수가 소진되어 결국 발길을 돌리고 말았다. 

 

그 때 당시, 대표님 말로 젊은 부분가 운영하는 가게라며, 닭고기 육수의 진함과 개운함, 그리고 시원함까지 

참이슬 한잔하기 좋은 곳이라며 나를 안내했던 곳. 

요즘 날씨가 더워 그런지,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손님들이 줄서서 먹는 곳으로 변해버렸다. ㅠ.ㅠ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가끔 생각난다고 이야기하는 큰아들을 보면서, 누가 아들 아니라고 할까바 입맛도 닮아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굳이 저녁에 소고기까지 먹고 찾아갔으나, 재료가 소진되어 식사가 어렵다는 말을 듣다니 흠....

 

 

 

평양냉면의 덤덤한 맛을 잘 모르는 작은 아들 녀석까지도 이제 이 맛에 깊이를 알아버린듯,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또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다 ㅋㅋ 

 

그렇게 맛은 천천히 깊이를 더하고 여운을 남기며 기억속에 스며드는 것이다. 

다음에는 좀 더 일찍 찾아가서 꼭, 반드시 먹고 말겠다 ^^ 

 

 

광산사거리 가기전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