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서울

충무로 김가네, 스팸김밥

by Mr-후 2017. 11. 24.
반응형

충무로 김가네, 스팸김밥



오늘은 회사 전사원의 연차 사용일이다. 

대표가 임의로 지정해서 시행을 하는 집중 휴가제도는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은 전사원이 한꺼번에 다 쉬고 일을 할 때는 다 같이 일을 하자는 취지이다. 마치 군대 같다. 

어제 밤 늦게 눈이 내려 한껏 설레였던 밤인데, 아침에 보니 눈이 바닥에 하나도 없다. ㅋㅋㅋ 

여튼, 다음주 제주 여행을 위해서 집중휴가일을 나는 변경 신청을 해서 출근했다. 일부를 제외한 텅 빈 사무실에서 차분히 앉아 업무를 정리하고 있다. 


요즘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침은 김밥이다. 꼬마김밥 4개가 들어있는 작은 도시락 김밥인데 어제는 '남산김밥' 사장님의 출장으로 김밥이 제공되지 않아 옆자리 동료가 충무로 김가네 스팸김밥을 사다 준 바람에 이쁘고 맛있는 김밥을 먹을 수 있었다. 



이 김가네 김밥집 역시 회사에서 계약을 맺어 점심,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곳 중 한 곳이다. 

두툼한 스팸이 들어 있는 김가네 스팸김밥. (스팸메일 아니므로 주의 ㅋㅋ )

일반적인 OOO김밥과는 조금 더 두툼하고 내용물도 충실하면서 가격도 쎄다. 대신, 촉촉한 야채와 달걀말이, 스팸의 조화가 좋아 맛있다.

호사스러운 아침을 먹을 수 있어 참 다행스러운 아침. 


나이가 들면서 먹지 않던 아침을, 이 곳에 와서는 자연스럽게 조금씩 먹게 되었다. 

눈이 내렸던 지난 밤, 조용한 사무실. 그리고 금요일... 

이어폰으로 흘러나오는 팝송이 좋은 아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