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서울

충무로 인현시장 뼈다귀감자탕, 진한 국물이 끝내주는 곳

by Mr-후 2020. 5. 21.
반응형

 

 

사무실 이사전에는 참 다양한 곳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다녔는데 최근에는 그러질 못하고 주변 인근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있다. 그 중 몇 곳에 뼈다귀해장국이나 뼈다귀감자탕을 먹으로 다녀보면 맛이 제각각이다. 

유독 많은 사람들이 먹고 난 다음에 극찬(?)까지는 아니더라도 맛있다고 입을 모으는 집이 있으니 바로 충무로 인현시장 입구 좌측에 있는 뼈다귀감자탕집이 그 집이다. 

 

팀원들 중 누구하나 전날 술을 많이 마신 사람이 있다면 해장을 하러 가곤 하는데 이 집은 그렇지 않은 경우에라도 흔쾌히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술 안주가 가득한 곳이지만 점심시간에 푸짐한 뼈다귀감자탕 한 그릇하면 오후 내내 배가 빵빵해진다. 

 

어제 인현시장안에 영심이네 김치찌개를 먹고 오면서 간판 사진이 없어서 따로 한 장찍어 와서 편집해서 올려본다. 

충무로 인현시장 입구, 뼈다귀감자탕 

이 집의 정확한 이름이 뼈다귀감자탕인지 아니면 다른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입구가 이렇게 생겼다. 예약문의는 02-2277-7472 

뼈다귀해장국과 감자탕이 주 메뉴인듯 하고 가게는 넓지는 않지만 깊다. 

 



뼈다귀해장국

뼈와 우거지를 먼저 발라서 맛있게 먹은 뒤, 밥을 말아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된다. 

이집 뼈다귀해장국은 다른 여느집보다 진국이라는 느낌을 받는데 글을 쓰는 내내 입에 침이 고인다. 조만간 다시 팀원들을 데리고 한번 가야할 것 같다. ㅎㅎㅎ 

 

뼈다구해장국

충무로 인현시장은 먹거리가 가득가득한 곳이라 어느 한 곳 칭찬하지 않을 수 없지만 그래도 특별히 애정하는 곳들이 몇 있다. 퇴근길에 소주 한잔 마시기 좋은 곳들이 많아 술을 끊을 수 없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