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경기

남양주 두물머리 맛집 <기와집순두부> 꼭 먹어보기.

by Mr-후 2017. 8. 12.
반응형

남양주 두물머리 맛집 <기와집순두부> 꼭 먹어보기.




이미 핫한 이곳은 양수리 두물머리 가는 길에 있는 기와집순두 집입니다. 

홍천 오션월드 가는 길에 아이들과 함께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렀는데 마침 평일이고 오후 시간대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꽤 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고 주차하기 힘들기도 한 곳일 정도로 유명한 맛집 입니다. 

많은 연예인 분들의 사인도 볼 수 있구요 정감가는 한옥 스타일의 건물도 괜찮습니다. 



옛날 같으면 마당이 있었을 자리에도 가건물로 테이블을 만들어 손님을 받고 있습니다. 

식당안에 들어가면 삥 둘러 각각 방이 있는데 상당히 많은 테이블이 있는 기와집순두입니다. 




아이들이 있어 밖에 앉아서 먹었으면 좋겠는데 굳이 방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투덜거리면서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순두부 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상차림입니다. 깔끔한 밑반찬도 맛있고 순두부도 고소하니 맛있고 부드럽습니다. 




순두부 정식 두 개, 비빔밥 두 개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양념간장을 살짝 올리고 한 숟가락 떠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와이프는 순두부가 좀 미지근하다고 따뜻하거나 뜨거우면 좋겠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하소연을 하네요. 

전 부드럽고 미지근하게 먹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연세 드신 부모님들 모시고 많이들 찾는 식당인데 아마도 음식의 온도에도 그런 부분이 작용한게 아닌가 싶네요 ^^; 



둥근 사기그릇에 이쁘게 담겨져 나오는 기와집순두부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입에 잘 맞는 편입니다. 

가끔 아내랑 먹으로 오기도 하는데 사람이 많을 땐 한참 기다려서 먹어야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를 하고 두물머리나 양수리 자전거길을 따라 자전거도 타고 세미원 구경도 하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주말에는 역시 나들이죠 ^^ 




입추가 지나고 나니 날씨가 많이 시원해진 느낌입니다. 재난문자가 오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샤워하고 선풍기 켜고 자기에 별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 


주말 나들이, 기와집순두부 남양주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 




기와집순두부는 다른 곳에도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에서 검색하실 때 조안면 본점으로 검색하시길 바랍니다. 

조안면 북한강로 133 / 기와집순두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