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경기

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꼭 먹어보기!

by Mr-후 2017. 12. 26.
반응형

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꼭 먹어보기!

어느듯 가평휴게소의 명물이 된 호두잣과자. 서울에서 춘천가는 방향 가평휴게소 중앙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는 곳입니다. 이번 여행 가면서 아이들과 간단한 식사를 마치고 참새가 방아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것처럼 쪼로록 줄을 서서 한 봉지 사서 차안에서 호호 불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한입 깨물면 잣이 톡 하고 떨어질 정도로 잣도 많이 들어 있고 부드러우면서 뜨거워요. 먹을 때 조심해서 야금야금 먹어야 합니다. 특히 아이들은 꼭 쪼개서 식힌 다음 주세요. 

저는 전날 본부회식이 있었던터라 해장도 할겸 깔끔한 라면 한 그릇 먹고 아이들은 돈가스와 볶음밥으로 적당히 요기를 한 다음 속초를 향해 출발했습니다. 

호두잣과자는 2,000원 ~ 선물용 20,000원까지 있는데 의외로 구입 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아이들과 먼저 차에서 예열을 하고 아내가 줄을 서서 우리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양의 크기(3,000원)로 한 봉지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이동 중에 간식으로 먹었는데 막내 간식으로, 식사 대용으로 좋았습니다. 

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연말연시라 구세군 자선냄비도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정원이, 성원이 두 녀석 다 천원씩 기부를 했고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정말 잣이 숑숑 박혀 있는 호두잣과자.  중독성 있는 맛이라 계속 집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에 가장 궁합이 잘 맞는 간식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에서 춘천가실 때, 가평휴게소 들러 호두잣과자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