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음식/서울

수유맛집 <진호횟집> 진호셋트 추천

by Mr-후 2017. 10. 26.
반응형

수유맛집 <진호횟집> 진호셋트 추천


예전에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수유 횟집 진호횟집. 저번 주말에 아이들과 우이천 걷고 저녁 먹으로 일찍, 첫번째 홀 손님으로 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몇 테이블정도 받을 수 있는 작은 횟집인데 전화 주문이 특히 많은 곳입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전화 주문으로 먹다가 직접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갔다가 실망 살짝하고 한동안 가지 않다가 이번에 다시 가서 먹고 왔는데 괜찮았습니다. 

진호셋트 소(25,0) / 중(33,0) / 대(43,0) / 특대(53,0) 

회도 적당향 나오지만 이것 저것 나오는 주변 반찬이 너무 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 다 술 안주이므로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적당한 횟집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에는 도미세트나 한번 먹어 바야겠습니다. ^^; 

<수유, 진호횟집> 전화 : 02-902-9915 

우이천 옆 번동삼성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집입니다. 

진호횟집 메뉴 

진호횟집 이모저모입니다. 

가오리찜은 코끝이 살짝 징~ 하는 맛인데 정원이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수유 오징어선수촌에서 먹어보더니 완전 반한 것 같네요. 

통생선튀김 두마리까지 ~ 완전 좋은 술안주입니다. ^^

횟집 어항을 보더니 얼마전 소풍 갔던 아쿠아리움이 생각난 모양입니다. 

지금 자기는 망치상어라고 하네요 ㅋㅋㅋ 

진호횟집, 대, 메인 회가 나왔습니다. 

차갑게 잘 녹인 참치와 도미, 우럭, 광어, 방어 등등 와우 ~ 아주 좋습니다. ㅋ 

드디어 방어 철이 다가왔네요 ㅋㅋㅋㅋㅋ

요, 도미가 이날 특히 맛있었습니다. 입에 착착 감기면서 씹히는 식감이 어찌나 좋던지 ^^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어른 둘, 아이 둘이지만 왠만한 어른보다 많이 먹는 정원이와 또래 아이들 보다 10kg이나 더 많이 몸무게가 나가는 성원이랑 넷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진회횟집. 

마지막 마끼까지 싹 먹고, 나왔습니다. 매운탕은 따로 5,000원 추가 비용이 들어가야 하며(메뉴마다 다름) 술도 그만 먹고 싶고 배도 불러서 바싹 튀긴 튀김이랑 같이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진호횟집도 가성비가 좋은 횟집이라 추천할 만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