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아이폰7 후면(뒷면) 외부 보호필름

by Mr-후 2018. 9. 23.
반응형


아이폰7 후면(뒷면) 외부 보호필름




아이폰7 RED를 사용한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다. 새로 나온 아이폰은 너무 고가의 제품이라 내년에 갈아 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다. 


앞면은 정보보호 필름으로 부착을 하고 뒷면은 외부 보호 필름을 붙혀서 사용하기로 결정. 검색을 해보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 구입을 했다. 


2018/09/16 - [IT.인터넷/후기] - 스마트폰 시력보호 & 정보 보안 필름 (MACALLY)


아이폰7 RED 붙혀 보니 깔끔하긴 했는데 처음이다 보니 붙히는게 아무래도 엉성했던 모양이다. 하지만 아이폰 디자인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마음에 든다. 


케이스 영향으로 두꺼워지고 커지는 현상이 없어지니까.. 대신 사이드가 보호되지 않기 때문에 떨어지면 끝장이다. ㅎㅎ 



제품을 받아 들었을 때 어? 하얀색이네? 이러다가 붙혀 보니 착 달라 붙어 원래 색상 헤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았다. 느낌도 상당히 괜찮다. 




두 장의 보호 필름이 들어있다. 

너무 얇아 붙히는 작업이 좀 힘들긴 하지만 그리 어렵지도 않다. 맞출 라인만 맞춘다면 ^^ 




유튜브에 뒷면 부착 동영상이 있어 공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