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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SDK다 보니, Objective-C에서 사용하던 것은 모두 사용 가능한듯...
let image = UIImage(named: "이미지명")?.stretchableImage(withLeftCapWidth: 5, topCapHeight: 16)
이 메서드는 x, y좌표 두 개의 인자값을 받는다.
적용되면 이미지 객체의 좌측 상단(0,0)으로 간주하고 주어진 x, y 좌표에 위치한 이미지를 상하좌우로 늘려 배경을 채운다.
안드로이드의 나인패치와 비슷하다.
x, y 값을 적당히 변경해가면서 테스트 해보면 재미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
Assets.xcassets를 사용한다면 자동으로 슬라이스를 해주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통 버튼이나 배경으로 사용되는 이미지를 늘리는데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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