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동기화 세션을 시작하는데 실패했기 때문에 ‘xxx의 iPhoneXS Max’ iPhone을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오류

by Mr-후 2020. 10. 19.
반응형

어제 저녁, 낮에 찍은 사진을 아내의 폰에서 내폰으로 AirDrop으로 던져서 받았다. 

사무실에 출근해서 아이폰을 동기화하려고 하니 동기화 세션 실패로 동기화가 안된다. 몇 번을 다시 꽂았다가 뺐다가 했는데 안돼 결국 인터넷을 찾아보니 그냥 껐다가 다시 켜라고 한다. @@ 

그랬더니 해결되었다. ㅎㅎㅎ 

 

그런데 아침에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니 안되고 있는 상황인데 그거랑 관계가 있는건지 모르겠다. 쩝 한번도 이런일이 없었는데 Mac도 이제 슬슬 이상해지고 있는건가? 

 

이 상태로 더이상 진행이 안된다. 벌써 5~6번은 더 한 것 같은데 더이상 절대로 넘어가지 않고 다시 업데이트 있다며 확인 창만 뜬다. 

이 문제가 아이튠즈(파인드)와는 상관이 없을 듯 한데... 

다운로드 받는 척하다 다시 저 화면으로 복귀 ㅋㅋㅋ 

나참..월요일 아침부터 @@ 

 

반응형